다우 멤버스

Calender

Calender

Autodesk

Autodesk

Microsoft

Microsoft

Vmware

VMware

Citrix

Citrix

Sophos

Sophos

Warevalley

Warevalley

IT Solution

IT Solution

Partner

Partner

회사소개

회사소개

로그인
 
Autodesk Microsoft VMware Citrix Sophos Warevalley IT Solution
Partner Calender 회사소개

타임키퍼

올바른 근로문화 정착을 위한 근태관리 솔루션!
우리회사 직원들의 근로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직원들의 근로시간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 근로기준법에 명시된 주 52시간

    근무제를 준수하고 싶은 기업

  • 사무직 뿐 아니라 현장직, 외근직도!

    직원의 근무시간을 관리하고 싶은 기업

  • 근무 유형별 근무시간 관리를

    손쉽게 관리하고 싶은 기업

근태관리 솔루션의 필요성!

      근로시간 단축을 위해 국회에서 근로기준법 개정안 통과      
근로기준법 제 2조 제 1항 제 7호 근로시간 단축

(주 52시간 2019. 07. 01 시행)

68 시간       ▶   52 시간

주요기능

  • 휴대폰 앱 서비스

    외근시에도 결재자에게
    위치정보 및 업무보고를 쉽고 빠르게!

  • PC 설치 프로그램

    PC 전용 프로그램 사용으로
    출퇴근과 시간관리를 편리하게!

  • 관리자용 웹사이트

    관리자용 웹사이트를 통해
    근무현황 및 통계 기능을 한눈에!

Work Smart, Better Life.

타임키퍼로 직원들의 업무는 스마트하게,
삶은 더 행복하게 만들어주세요.

주요기능

  • 휴대폰 앱 서비스

    App Service

    - 전용 앱에 접속하면 출근 시간을 쉽게 등록 할 수 있습니다.

    - 외근 시에도 결재자에게 방문 업체의 위치정보 및 업무 진행상황을
      바로보고 할 수 있습니다.

    - 본인의 휴대폰으로 모니터의 QR코드를 스캔해야 PC를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대리 출근 등록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 PC설치 프로그램

    PC Install Program

    - 지정된 업무시간에만 PC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연장 근무가 필요한 경우 결재자에게 미리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연장근무 시, 남은 근무시간의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윈도우 7. 10 지원 / Mac OS 지원

  •  

  • 관리자용 웹사이트

    Manager for website

    - 직원의 근무유형(탄력근무제, 선택근로제, 시차출퇴근제, 간주근로제)
      에따라 PC 사용 가능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연장 근무가 필요한 경우 결재자에게 미리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연장근무 시, 남은 근무시간의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윈도우 7. 10 지원 / Mac OS 개발중